기념일/프로포즈/생일/격려등의 사연을 적어주세요.
행사기간중 보내주신 사연은 DJ를 통해 실시간 방송해 드립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 및 송어를 드립니다.

날짜,시간등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629 Comments

김다정 · 2018년 2월 18일 11:16 오전

생일 10일전인 사람과 18일 전인 사람있는데, 생일 이벤트 없나요ㅠ?ㅋ 씽씽축제 더 길게해주세요!ㅎㅎ

류명선 · 2018년 9월 1일 7:30 오전

중국어 강사를 하고 있는 한국생활 3년차 되는 예비신부 입니다…. 나름 중국에서 행복하고 맑은 미래를 꿈꾸며 지내던 평범한 사람이였는데 어머니께서 뇌출혈로 한국에서 돌아 가셔서 …. 너무 슬프고 고생만 하시고 돌아간 어머니도 너무 억울해 어머니 대신 한국에서 딱 1년만 맛있는 것 먹고 좋은 곳 많이 가보고 …. 어머니가 마지막으로 머문 곳도 보려고 입국하고 됐는데…..마냥 쉽지만은 않았어요 . 여러모로… 1년이 다 되어가는 다시 중국으로 돌아 가려는 차에 인연이 되어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려고 하네요… 어머니가 주신 선물인가요… 그쪽에서는 고생하지 말고 행복하게 지내셨음 좋겠어요….

최시은 · 2018년 11월 9일 6:08 오후

오랫동안 신랑과 둘이 씽씽 축제에 오다가 드디어 아이가 태어났어요 그것도 한번에 쌍둥이로요 그 쌍둥이가 쑥쑥 자라 3살이 되어 자라섬씽씽 겨울축제에 같이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아이들에게 송어라는 물고기를 보여줄 수 있게 해주세요!! ^^ 올해도 1월8일. 오픈하는 날에 갈꺼예요! 그날 라디오 사연으로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네요

김도윤 · 2018년 12월 11일 10:17 오후

31살의 남자 조사입니다. 매년 오는 곳이지만 라디오사연을 남기기에는 처음이네요 ㅎㅎ
낚시를 좋아하는 저 때문에 물고기에는 관심도 없던 여자친구가 이제는 횟집의 물고기만 봐도 이름을 다 알정도로 물고기박사가 되었습니다.
낚시시즌이 끝나면 얼음낚시만 기다리고 있는게 저뿐만이 아니라는게 너무 감사하고 고맙네요.
올해는 날씨가 추워서그런가 생각보다 축제가 빨리 열려서 저희는 너무 행복합니다.
겨울마다 매번 좋은 추억 남길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송어 많이 잡아서 주변분들도 나눠주고 재밌는 추억 만들고 가겠습니다.
내년에도 그 이후로도 매년 뵙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송어 많이잡으세요~!!
축제참가날짜 : 12월22일 시간 : 오픈부터 3~4시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주최 : ㈜곰엔터테인먼트, 가평공동체마을협의회
주관 : ㈜자라섬테마파크, ㈜코메치홀딩스
후원 : 가평군청, 가평읍사무소, 가온누리, 굿피플